결석 또는 문제시

결석 또는 문제시 

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  최소한 3회이상 스카이프 전화를  하셨는데 전화를 받지 못한 경우엔 결석처리가 됩니다.

전화를 했다는 것은  녹음파일을 통해 확인시켜드립니다 . 

수업이 시작하고 5분 이내에 강사님으로부터 전화가 오지 않을 경우,

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시면 상황을 파악하여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천재지변 또는 여러가지 사정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없을 경우에는 미리 휴대폰 또는 카톡 메시지로 안내를 드리오니,  당사에서 발송되는 메시지를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1. 통신사에서 일시적으로 착신 장애가 발생한 경우

2. 시골이나, 산등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역에서 이탈한 경우

3. 전화번호가 변경되었는데 개인정보란에서 변경하지 않은 경우


위 경우가 아닌데도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수강상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, 확인 후 적절한 조취를 취해 드립니다.

결석 또는 취소된 수업은 별도의 보강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정해진 일시에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정해진  횟수 안에  [수업연기]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연기된 수업은 수업횟수에 포함되지 않아 수업종료일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.

전체 0 / 1 페이지
등록된 FAQ가 없습니다.